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이벤트

우리는 타타타 실시

티머니 복지재단

대중교통이용하고, 교통비 받자

입력시간 : 2019-07-06 06:36:56 , 최종수정 : 2019-07-09 19:07:44, 김태봉 기자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이벤트 우리는 타타타실시

 

티머니복지재단,

대중교통 이용하고, 교통비 받자!

티머니복지재단(이사장 정효성)이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해 우리는 타타타(지하철 타고 버스 타고 한 달 교통비 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1일부터 1231일까지 진행되며, 수도권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티머니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된 티머니 선불카드 이용자는 자동으로 응모되며, 신용카드/체크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후불카드 이용자도 티머니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재단은 수도권 대중교통 이용 시민 중 추첨을 통해 6개월간 매달 1000명을 선발하여 총 6000명에게 교통비로 사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비 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정된 시민 중 티머니 선불카드 이용자는 티머니마일리지로, 후불카드 이용자는 5만원 충전된 선불교통카드로 제공한다(단 카드구매 비용 제외하여 지급 예정).

 

티머니복지재단은 우리 재단은 대중교통의 발전을 도모하고 시민들의 교통복지 향상을 위해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다양한 대중교통 관련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16년부터 매년 실시해온 우리는 타타타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더욱더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복지재단은 교통약자를 위한 교통복지사업 및 대중교통 이용편의성 증진사업 등을 통해 대중교통의 발전을 도모하고 교통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티머니복지재단: http://tmoneywelfarefoundation.or.kr

웹사이트: http://www.twfoundation.or.kr

Copyrights ⓒ 한국환경관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