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오렌탈, 이색 렌탈 펫드라이룸·식물재배기·음식물처리기 렌탈 이벤트 진행

공식 홈페이지,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상담

출처: 오투오커뮤니케이션즈

입력시간 : 2019-07-10 13:32:28 , 최종수정 : 2019-07-10 13:32:28, 운영자 기자
오투오렌탈 이색 렌탈 펫드라이룸·식물재배기·음식물처리기 렌탈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0일 -- 렌탈시장이 확대되면서 렌탈 품목도 다양해지고 있다. 생활가전 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이외도 잘 알려지지 않은 이색적인 렌탈 상품 3종을 소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투오렌탈은 최근 초기 비용 부담 없어 렌탈을 결정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렌탈시장의 수요가 2020년 40조원에 이를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 반려동물을 위한 펫드라이룸부터 직접 길러먹는 친환경적인 가정용 식물재배기, 집안에서 해결하는 음식물처리기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1인가구 증가와 동시에 반려동물과 관련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동물을 위해 큰 돈을 소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반려동물을 산책시키기 위해서는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관리가 어려울 수밖에 없어 다양한 기능을 갖춘 펫드라이룸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펫 종합가전 전문기업 아베크의 ‘펫 털청정 케어러’는 반려동물에게 가장 친숙한 디자인으로 기계 장치를 보이지 않게 숨겨 반려동물이 항상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강력 살균 케어 기술이 적용된 목욕 후 드라이, 생활 속 털 청정케어, 햇빛 살균 케어로 가정 내 2차 오염을 예방을 돕는 제품이다. 

헤파필터H12 등급을 적용해 미세먼지보다 작은 박테리아까지 걸러낸다. 듀얼 역회오리 블로잉 시스템을 적용해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바람이 배변 양측에서 털을 거꾸로 털어 부드럽게 건조시킨다. 이뿐만 아니라 펫 용품등을 살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사용 가능한 반려동물의 크기는 7kg 전후의 중소형견으로 견종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국내 반신욕기 전문 업체 킹스스파는 프리미엄 펫 하우스 ‘스팀 펫 룸’을 출시했다. 스팀 펫 룸은 최고급 천연소재 편백원목(히노끼)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요소와 웰빙을 내세웠다. 핀란드 전통 사우나 방식 그대로 맥박석을 달궈 분출된 열기를 이용해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찜질하고 수증기로 스팀사우나를 받을 수 있다. 이는 정전기 방지 및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관리가 가능하고, 하부 패널 분리 시스템으로 겨울엔 맥반석 온돌, 여름엔 냉방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스팀 펫 룸’ 렌탈 시 전용 PVC매트, 반려동물 식탁, 아이스팩등 세 가지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스팀 펫 룸’은 펫 드라이룸중에 가격이 높은 편에 속하지만 내 반려동물에는 더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해 인기를 얻고 있다. 오투오렌탈에서 펫 드라이룸을 렌탈하면 설치비와 등록비를 면제해주고 사은품 세 가지를 증정한다. 

식물재배기 시장의 선두주자 교원웰스는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의 꾸준한 라인업을 출시하고 있다. 현재 국내 식물재배기 시장은 아직 미미한 상황이지만 꽂아 두기만 하면 알아서 크는 ‘웰스팜’은 빛, 온도, 공기까지 스스로 조절한다. 2개월 주기로 웰스 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관리, 저수조 청소, 상태체크를 해줘 사용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이로써 기능별로 내 몸에 꼭 맞춘 무농약 건강채소를 식탁에서 바로 먹을 수 있다. 

날씨가 더워지면 음식물쓰레기를 처리를 꼼꼼히 해야한다. 특히 음식물을 가정 내에서 친환경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를 매달 저렴한 가격에 렌탈 서비스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음식물처리기는 크게 분쇄방식과 미생물처리방식으로 나뉜다. 

분쇄방식의 대표브랜드 싱크스타 ‘미라클’은 맷돌과 칼날의 6중 분쇄 시스템으로 어떤 음식물도 부드럽고 고르게 분쇄하여 배출한다. 사용자의 편리성을 위해 무선리모컨과 풋베달, 두 종류의 작동 방식을 채택했다. BLDC모터를 장착해 마찰음이 없고 저전력, 고효율을 자랑한다. 또 외부 연결장치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게 디자인되어 전선 꺽임으로 인한 위험성을 최소화했다. 

노루페인트가 출시한 노루 ‘하우홈 음식물처리기’는 매일 생기기는 음식물 쓰레기를 친환경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미생물처리방식인 ‘하우홈 음식물처리기’는 분쇄와 미생물 분해가 결합된 방식으로 1차로 3중 분쇄방식을 통해 음식물을 분쇄하고 2차로 잘게 분쇄된 음식을 미생물과 혼합하여 음식물을 분해, 소멸시켜 하수구로 배출된다. 월 전기료 2000원 미만으로 경제성까지 잡았다. 12개월 관리주기를 통해 1년치 미생물을 채워주고 방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모델은 환경부인증, KC인증을 받아 합법적인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로 업소용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 

오투오렌탈에서 앞서 소개된 렌탈상품을 렌탈하면 가입비를 면제해주고 상품 관련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의 자세한 내용과 유리한 조건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생활가전 렌탈 전문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은 펫드라이룸, 식물재배기, 음식물처리기, SK매직, LG전자, 교원웰스, 웅진코웨이,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루헨스, 쿠쿠, 등 각 브랜드의 프로모션, 할인율, 렌탈 조건 등을 비교 분석해 그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Copyrights ⓒ 한국환경관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운영자기자 뉴스보기